Tuesday, September 7, 2010

나의 연휴는 아이돌과...

주말에 대규모 아이돌 콘서트에 갔다.








난 짐승돌이지 사실 에쎔 아이돌은 관심없거든.





사실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더라,




근데 갑자기 이분 등장!

에쎔 소속인지 첨 알았다 ㅋㅋㅋ









그리고 나온 그들.





사실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





(내 앞으로 다가오는 아이돌들)











ㅋㅋㅋ




농담이고, 사실은 이정도.


샤이니의 재발견 <3







PS.





소녀시대 등장





그 외 남자 아이돌 등장.


정말 목 돌려주고 싶었어.











meet my new friend!
i still need more practicing but i'll be seeing you every night. ;)

5 comments:

  1. 우히히힣히힣 열라 웃긴다 ㅋㅋㅋㅋ
    땡큐~!
    자주좀 그려주~

    근데 지나언니나 니키언니는 좀 못알아듣겠는데? 아는사람이 김민종바께 없자너 ㅋ

    ReplyDelete
  2. 우하하하하!!! 배꼽 빠지는줄 알았네. 방구 너 이 쪽으로 나가야 한다니까. 책내도 될것 같어. 아싸!

    글고 람! 아씨 나 소녀시대도 알고 아이돌도 알엇!

    ReplyDelete
  3. haha-that's what you guys been talking about. you are a natural born-story teller!:)

    ReplyDelete
  4. 방군 제법이야..

    날 로그인하게 만들다니..

    ReplyDelete
  5. 훗. -_,- (<- 썩소얌) 나기 잘 사나?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