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January 3, 2010

제발제발please!




3년전, 아니 1년전만이라도 어려(보여)졌으면,

---where are my eyeballs

7 comments:

  1. 새해 인사하러 와서 눈물흘리고..

    깜짝 놀라고 간다..

    복 많이 받아

    ReplyDelete
  2. 야~~~나도모르게 사진 클릭했다고 웃고도 가~~

    캬르르~~~

    ReplyDelete
  3. ㅋㅋ 캬르르라고 웃는건 너밖에 없다

    나군도 새해 복 많이 받으어

    ReplyDelete
  4. 지성아 혹시 이거 너혼자 커멘트 쓴거 아니겠지?
    ㅎㅎ 그럼 완전 웃길텐데...ㅎㅎㅎ

    ReplyDelete
  5. ㅋㅋㅋ 진짜 나혼자 쓴거 같잖아

    혼자 놀기

    ReplyDelete
  6. ㅎㅎ 네버풀 조아... ㅋ

    이마가 참 아름답구낭-

    ReplyDelete
  7. 음핫 A급의 힘.
    이마도 아름답게 한단다 'ㅂ'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