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October 25, 2010

kase ryo-

>













남: 결혼...안 할래?




여: 에? 그런 말을 전화로 해?
남: 그렇긴 하지만..
여: 보통은 말야, 프로포즈 할 장소를 잘 생각하거나 하고





남: 야경이 아름다운 곳이라던지,




여: 제대로 비싼 레스토랑 예약하거나 해서




남: <웃음>




여: ...전화로 하냐,




[딩동]
여: 앗, 누군가 왔어




[철컥-]




남: 결혼하자








넵! ㅋㅋ





***
도대체 나에게 블로그란게 있었을까 할 정도로 업데이트를 못했네요.
진짜 바빴습니다. 회사도 그렇고..생각할 것도 많았고.

정말정말 여행떠나고 싶은데 발목잡는게 많네,

하지만 지금만큼은 내일 걱정(aka 김칫국)은 안하고 즐기고 싶다.
그게 과연 어떤 미래를 초래할지는 초큼 두렵긴 하지만..ㅋ

5 comments:

  1. 업뎃 해서 신나서 보니,, 만화는 없고.... 잉....
    "내일 걱정"이 무슨뜻인지 알겠다. ㅋㅋㅋ 김칫국의 대마왕!

    ReplyDelete
  2. 지성 안녕! 보고싶다-

    ReplyDelete
  3. 이젠 그림 그리는 것도 귀찮은감,ㅋㅋㅋ.그래도 이것도 재밌넹..고민이 많은가봐...그냥 확 질러 부려!!!홓홓

    ReplyDelete
  4. 걩쓰! 혹시 페이스북하남?

    ReplyDelete